우결 세계판2
모델 야기 아리사가 과거 키의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이하 ‘우결4’) 출연 소감을 전했다.
야기 아리사는 20일 오후 일산 MBC 드림센터에서 열린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 세계판2’(이하 ‘우결 세계판2’) 기자간담회에서 정은지와 함께 한 ‘우결4’를 봤느냐는 취재진의 질문에 “출연이 확정되지 않은 상태에서 영상을 본 적이 있었다”고 말문을 열었다.
야기 아리사는 “처음 봤을 때 정말 친구같고 멋진 커플이라고 생각을 했는데, 키 오빠가 내 남편이라는 것을 알고 놀랐다”고 전했다.
이어 “이후 정은지 씨를 만날 기회가 있었는데 함께 이야기를 나누다 보니, 나 역시 그녀가 좋아졌다”며 정은지를 칭찬하면서도, “굉장히 좋은 분이지만 지금은 내가 오빠의 아내다. 더 행복한 부부의 모습을 보여줄 것”이라고 묘한 경쟁심을 드러냈다.
↑ 우결 세계판2, 모델 야기 아리사가 과거 키의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이하 ‘우결4’) 출연 소감을 전했다. |
‘우결 세계판2’는 슈퍼주니어의 김희철과 대만의 걸그룹 드림걸스의 곽설부, 샤이니 키와 일본의 모델 야기 아리사가 부부가 돼 가상의 결혼생활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오는 4월 5일 오후 5시 반에 대반에서 첫 방송되며, 국내에서는 MBC에브리원과 MBC뮤직을 통해 밤 10시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