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니지 모바일/ 사진=엔씨소프트 |
리니지 모바일 오늘부터 오픈 "SKT 고객만 리니지 데이터 무제한"
'리니지 모바일' '리니지'
엔씨소프트가 SK텔레콤과의 업무제휴를 통해 리니지 모바일을 데이터 걱정없이 즐길 수 있는 '리니지 모바일 정액제'를 출시합니다.
19일 SK텔레콤은 엔씨소프트와 모바일 콘텐츠 활성화 및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습니다.
양사는 첫 제휴 서비스로 엔씨소프트의 대표적인 게임 콘텐츠 리니지의 모바일 버전인 '리니지 모바일-헤이스트'를 선정했습니다.
SK텔레콤은 26일로 예정돼있는 '리니지 모바일-헤이스트' 출시에 맞춰 LTE 네트워크 게임 전용 '리니지 모바일 정액제'를 출시할 예정입니다. SK텔레콤 LTE 고객이라면 월 3천원에 모바일로 리니지를 데이터 요금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아울러 SK텔레콤은 '리니지 모바일 요금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스페셜 아이템 패키지를 제공할 예정이며, 성공적인 론칭를 위해 종각 'T월드 까페'에서 엔씨소프트와 공동 출시 행사도 가질 예정입니다.
'리니지 모바일-헤이스트'는 온라인 게임인 리니지의 모바일 버전으로 19일부터 오픈 베타 테스트를 시작합니다. 고객들은 온라인 PC 버전과 연동된 리니지 모바일 버전을 통해 스마트폰으로도 편리하게 아이템을 획득하고 캐릭터를
엔씨소프트 리니지 모바일에 대해 누리꾼들은 "엔씨소프트 리니지 모바일, 이제 집에서는 PC로 하고 밖에서는 스마트폰으로 하면 되겠네" "엔씨소프트 리니지 모바일, 리니지까지 스마트폰으로 할 수 있다니 세상 좋아졌네" "엔씨소프트 리니지 모바일, 예전 핸드폰 게임은 진짜 단순한 것만 됐는데 대박"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