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제이로한, 직접 36명 성관계 리스트 공개 "더 있는데…비공개?"
'린제이로한'
'할리우드 트러블메이커'인 배우 린제이 로한이 같이 잔 유명 남자스타의 이름을 공개해 미국 사회가 발칵 뒤집혔습니다.
↑ 린제이로한/ 사진=린제이로한 트위터 |
미국 잡지 '인 터치 위클리(In Touch Weekly)'는 12일(현지 시각) 린제이 로한이 동침한 36명의 이름이 적힌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여기에는 가수 저스틴 팀버레이크, 그룹 마룬파이브 보컬 애덤 리바인과 배우 잭 에프론과 호아킨 피닉스, 2008년 사망한 히스레저 등의 이름이 담겨 있어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이 매체는 "이 명단은 로한이 지난해 1월 베버리 힐스 호텔에서 직접 작성한 것을 목격한 지인이 전해준 것"이라며 측근의 말을 빌려 "린제이 로한은 이 명단을 자신이 정복한 남자들 목록으로 여긴다"고 보도했습니다.
이 매체는 또 "콜린 패럴, 에반 피터스, 윌머 발데라마 등의 이름도 적혀있다"며 "이 명단은 할리우드를 뒤흔들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명단에 적힌 연예인들은 대부분 결혼했거나 공개적으로 연애하고 있는 인물들이기 때문에 해당 매체는 이름을 가렸다고 밝혀 밝혀지지 않은 이름들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
린제이 로한은 아역 배우 출신으로 큰 인기를 얻었으나
린제이로한에 대해 누리꾼들은 "린제이로한, 진짜 이상해졌어" "린제이로한, 그 예쁘던 모습은 어디가고" "린제이로한, 빨리 정신차렸으면"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