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홍대광 `변태중` 티저 캡처 |
가수 홍대광의 신곡 ‘변태중(Changing)’ 티저 영상이 화제다.
홍대광은 13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셔츠를 벗고 바지를 내리는 화끈한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티저 영상 속 홍대광은 잔잔한 노래를 배경으로 코트, 자켓, 셔츠 순으로 입고 있던 옷을 차례로 벗어던졌고 바지까지 내리는 모습을 보여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이는 홍대광이 이제까지 보여주지 않았던 파격적인 변신을 예고하는 것으로, 벌써부터 팬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특히 홍대광의 변신은 지난 1월 ‘답이 없었어’를 발표하며 안경을 벗은 파격 비주얼 변신에 이어 두 번째로 ‘변태중’이라는 직설적인 단어를 내세운 만큼 외모 변신 그 이상의 변화가 예정돼 있다는 후문.
CJ E&M 음악사업부문 관계자는 “그간 대중이 알고 있었던 홍대광의 이미지와는 180도 다른 변신이 예정돼 있다”며 “‘발라드 가수’라는 이미지가 강했던 홍대광의 변신이 올 3월 음원 차트와 남성 솔로 가수 시장에서도 신선하게 받아들여질 것”이라고 말했
홍대광의 ‘변태중’ 티저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홍대광 변태, 깜짝 놀랐네” “홍대광 변태 뮤직비디오 궁금해” “홍대광 변태, 제목이 파격적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홍대광은 오는 21일 신곡을 발표하며 본격적인 음악활동을 시작한다. 이번 앨범은 지난 1월 발표된 ‘답이 없었어’ EP 앨범과 합본으로 오프라인 앨범으로도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