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송초롱 기자] 그룹 포미닛이 타이틀곡 ‘오늘 뭐해’ 발표를 앞두고 ‘포미닛 다이어리’의 세 번째 ‘파자마 파티’ 재킷 화보를 선보였다.
포미닛은 12일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 공식 SNS 계정을 통해 ‘포미닛 다이어리’의 세 번째 재킷 ‘웬즈데이’(WEDNESDAY) 버전인 파자마 파티 화보를 공개했다.
지난 10일을 시작으로 포미닛은 타이틀곡 ‘오늘 뭐해’ 콘셉트를 살려서 특별한 일상의 순간을 포착한 ‘포미닛 다이어리’의 릴레이 화보 ‘핑퐁펍’, ‘한강 캠핑’ 등의 재킷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날 공개된 ‘파자마 파티’ 사진에는 편안한 파자마 복장으로 멤버들 각각의 개성이 묻어나는 독특한 파자마 룩을 선보이며 신나는 파티를 연출, 무대 위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의 포미닛과는 또 다른 매력을 엿볼 수 있었다.
전지윤은 긴 상의와 짧은 파자마 반바지를 매치해 파자마 복장에도 패셔너블한 이미지를 만들어 냈다. 또한, 현아는 실크 쿠션과 함께 패턴이 들어간 파자마를 입었는데, 카메라 렌즈를 그윽하게 바라보며 몽환적인 아우라를 풍겼다.
권소현은 핑크 빛 볼 터치와 함께 양쪽으로 묶은 양머리로 막내다운 귀여움을 선보였고, 파자마 파티에 어울리는 담요를 두르며 포즈를 취했다.
이어 포미닛 멤버들이 함께 파자마 파티를 즐기는 사진도 포착됐는데, 카페트 위에서 옹기종기 모여 있는 멤버들의 모습은 ‘파자마 파티’를 더욱 더 재미있고 실감나게 했다.
포미닛의 타이틀곡 ‘오늘 뭐해’는 친한 사이에서 자주 쓰는
포미닛은 5집 미니 음반 ‘포미닛월드’(4MINUTE WORLD)로 오는 17일 컴백을 앞두고 있다.
송초롱 기자 twinkle69@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