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 법적대응'
↑ 김연아 법적대응 / 사진=스타투데이 |
김연아 법적대응, 사생활 침해 대체 얼마나 심했길래…"충격!"
'김연아 법적대응'
피겨 여왕 김연아 측이 열애 보도 기사와 관련해 사생활을 심각하게 침해하는 내용에 대해 법적 대응하겠다는 뜻을 밝혔습니다.
지난 7일 김연아 선수 매니지먼트사인 (주)올댓스포츠는 "한 매체에서 김연아의 열애 기사와 데이트 사진을 공개한 후 이와 관련한 동영상이 무단 유포되고, 사실과 다른 내용 및 추측성 보도가 각종 언론사를 통해 이어지고 있다"며 "이와 함께 당사자들 명예를 훼손하거나 사생활을 심각하게 침해하는 수준의 사진 및 기사가 지속적으로 게재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또한 올댓스포츠는 "미디어의 추측성 기사 뿐 만 아니라 인터넷 댓글, SNS, 블로그 등을 통해 사실과 전혀 다른 글들을 올라오고 있다. 사생활을 침해하고 허위사실을 유포하는 등으로 인해 개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정도가 이미 도를 넘어서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허위사실을 유포하거나, 악의적인 글을 인터넷, SNS 등을 통해 올릴 경우 명예훼손 차원에서 신속하게 법적대응할 것"이라며 "김연아의 사생활을 담은 사진을 영상으로까지 제작한 것은 명백한 사생활 침해다. 스포츠선수가 공인이라는 이유 하나만으로 사적인 생활을 동의 없이 공개하는 것은 위법"이라고 설명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올댓스포츠는 김연아 선수의 교제에 대해 더 이상의 확대해석과 근거 없는 내용을 확산하지 말아줄 것을 당부했습니다.
앞서 6일 국내의 한 연예 매체는 김연아와 아이스하키 선수 김원중(30·상무)의 데이트 사진을 공개하면
'김연아 법적대응'에 대해 누리꾼들은 "김연아 법적대응, 김연아 열애설이 심각하게 핫하긴 했지" "김연아 법적대응, 김연아 힘들었겠다" "김연아 법적대응, 동영상까지 유포하는건 심했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