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투데이 박세연 기자]
소녀시대 신곡 ‘Mr.Mr.(미스터미스터)’ 뮤직비디오가 전격 공개됐다.
지난 28일 유튜브 SMTOWN 채널, 페이스북 SMTOWN 페이지 및 각종 음악 사이트 등을 통해 공개된 소녀시대 4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Mr.Mr.’ 뮤직비디오는 기존의 뮤직비디오들과는 차별화된 스타일로 글로벌 음악 팬들은 물론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미스터리 걸(girl)로의 변신을 예고해 많은 팬들의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던 이번 뮤직비디오는 미스터리한 분위기 속에서 고혹적인 매력을 선보이는 멤버들의 이미지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댄스곡 뮤직비디오의 정형화된 형식에서 탈피, 감각적이고 세련된 영상의 스토리가 돋보이는 색다른 스타일로 뮤직비디오를 구성해 유니크함을 더했다.
R&B 사운드가 돋보이는 댄스곡 ‘Mr.Mr.’와 완벽하게 조화를 이룬 간결하면서도 파워풀한 안무도 눈길을 끈다. 기존 소녀시대가 보여준 무대와 또 다른 매력의 퍼포먼스가 예고돼 컴백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소녀시대의 미니 4집 ‘Mr.Mr.’는 2월 24일 공개되자마자 국내 음원 차트 석권을 비롯해 아이튠즈 앨범차트 미국 5위 및 멕시코, 일본, 태국, 대만, 싱가포르, 홍콩 등에서 1위에 등극하는 등 글로벌 차트를 휩쓸었다.
소녀시대는 오는 6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신곡 활동에 나선다.
psyon@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