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sbs '별에서 온 그대' 캡처 |
전지현 프러포즈, 김수현 가슴 미어지며 오열 "결말이 대박이네!"
'전지현 프러포즈'
배우 전지현이 브루노 마스의 '매리 유(Marry You)'노래에 맞춰 김수현에게 특별한 프러포즈를 했습니다.
26일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이하 '별그대')에서는 천송이(전지현)가 도민준(김수현)에게 특별한 프러포즈선물을 하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천송이는 도민준이 떠날 날을 앞두고 파일이 담긴 USB를 선물했습니다. "나중에 마르고 닳도록 보라"고 말한 그녀이 선물은 드라마 말미 에필로그에서 공개됐습니다.
촬영장에서 천송이는 유세미(유인나)에게 시간이 있느냐고 물었고 이어 영상을 찍어달라고 도움을 부탁했습니다. 이어 천송이는 '매리 유' 음악에 맞춰 때로는 섹시하고 때로는 코믹한 댄스를 선보였습니다.
이어 천송이는 귀여운 하트 춤을 추면서 부케를 건네는 포즈를 취했고 이어 "도민준, 나와 결혼해줄래"라며 도민준만을 위한 특별한 프러포즈를 선보였습니다.
자신에게 프러포즈하는 천송이의 영상을 보며 도민준은 가슴이 저린 듯한 눈물을 보이며 시청자들의 가슴을 찡하게 만들었습니다.
27일 마지막회를 앞둔 '별그대'가 과연 도민준과 천송이의 러브라인 결말을 어떻게 선보일지 기대와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전지현 프러포즈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전지현 프러포즈, 감동이야" "전지현 프러포즈, 뭘 해도 예쁘네" "전지현 프러포즈, 김수현 울지 마요"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26일 '별에서 온 그대' 마지막회 에필로그 촬영이 마무리 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도민준과 천송이의 행복한 마무리가 담겨진 것으로 전해져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연예계 한 관계자는 한 매체에 "오늘(26일) 오후 일산 모처에서 최종회 에필로그 촬영을 진행했다. 촬영분은 도민준과 천송이가 신혼집에서 함께 보내며 행복하게 그네를 타는 등 웃음 가득한 모습을 담고 있다"라고 전했습니다.
특히 마지막회 에필로그 촬영분이 신혼집을 배경으로 하다 보니 예쁘고 아름다운 집을
이 관계자는 "물론 결말은 해피엔딩이 아닐 수도 있다. 하지만 최소한 에필로그가 이들의 행복한 모습을 담고 있는 만큼 최소한 많은 분들에게 만족을 주는, 많은 분들이 원하는 결말이 되지 않을까"라며 마지막 1회까지 기대를 당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