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별에서 온 그대 18회·연우진 별그대 등장' 사진=SBS/연우진 미투데이 |
'별에서 온 그대 18회' '별그대' '연우진 별그대 등장'
19일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이하 별그대)' 18회가 정규 편성대로 밤 10시에 방송됩니다.
지난주 2014 소치 동계올림픽의 중계방송으로 '별그대' 16회와 17회가 정규 편성 시간보다 25분 빠른 밤 9시 35분에 방송된 바 있습니다.
그러나 2014 소치 동계올림픽 여자 피겨스케이팅 쇼트 프로그램 경기가 20일 0시(이하 한국시간)부터 시작되기 때문에 드라마 '별그대'는 편성 시간 변경 없이 밤 10시에 방영 예정입니다.
대신 '별그대'가 끝난 후 방송되는 예능프로그램 '짝'은 결방합니다.
한편 별그대 18회 예고와 더불어 카메오로 깜짝 출연예정인 배우 연우진이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지난 18일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이하 별그대) 공식홈페이지에 공개된 예고에서는 천송이(전지현 분)와 산장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내지만 점점 초능력이 약해짐을 느끼며 불안해 하는 도민준(김수현 분)의 모습이 담겼습니다.
특히 별그대 18회 예고에서는 천송이가 웨딩드레스까지 입은 모습이 공개돼 도민준과 천송이의 결혼여부에 관심이 집중됐습니다.
또한 연우진은 '별에서 온 그대' 18회에서 이재경(신성록)과 이휘경(박해진)의 형인 '한경' 역으로 출연해 짧은 분량이지만 임팩트 있는 연기로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입니다.
앞서 방송된 '별에서 온 그대' 17회에서는 음주운전으로 사망한 큰 형의 사건을 다시 확인한 휘경이 재경에 대한 의구심을 더욱 굳히는 장면이 전파를 탔습니다. 큰 형의 죽음에
네티즌들은 "별에서 온 그대 18회·연우진 별그대 등장, 별그대 보고싶다" "별에서 온 그대 18회·연우진 별그대 등장, 연우진 귀엽네" "별에서 온 그대 18회·연우진 별그대 등장, 별그대 종영하면 아쉬울듯"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