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SBS 별그대 캡처 |
'김수현 너의집앞'
김수현이 참여한 '별에서 온 그대' OST가 공개됐습니다.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에서 외계남 도민준 역할로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배우 김수현이 드라마 OST에 참여해 화제입니다. 19일 정오 온라인음원사이트를 통해 김수현이 직접 부른 '별에서 온 그대' OST가 공개됐습니다.
'별그대' OST Part 8, 김수현의 '너의 집 앞'은 도민준의 테마로 헤어진 연인에 대한 아쉬움을 애절한 가사와 담백한 사운드로 그려낸 발라드곡입니다.
특히 순수하고 담백하지만 깊은 도민준의 진심이 어우러져 그가 읊는 가사 한 마디 한 마디에 집중하게 합니다.
'너의 집 앞'은 '혹시 너를 볼 수 있을까, 웃으며 인사 할 수 있을까. 바보처럼 눈물이 나 뒤돌아 서는데. 지금 네 옆에는 이젠 내가 아닌 다른 사람'이라는 가사가 곧 지구를 떠나야만 하는 도민준의 마음을 대변합니다.
앞서 김수현은 자신이 출연한 KBS2 드라마 '드림하이'와 MBC 드라마 '해를 품은달'의 OST에 참여해 의외의 노래실력을 뽐낸 바 있습니다.
한편 19일 방송될 '별에서 온 그대' 18회 예고에는 천송이(전지현)에게 "곁에 있기 위해 노력하겠다"는 도민준의 고백에 이어 웨딩드레스를 입은 눈부신 천송이의 모습이 그려져
김수현 '너의집앞'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수현 '너의집앞', 너무 애잔해" "김수현 '너의집앞', 가사 속에 결말이?" "김수현 '너의집앞', 장난아니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