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의 쇼타임'은 시청자들의 Q(Question)에 EXO(엑소)가 직접 행동으로 체험하고 부딪혀 제시하는 리얼 A(Answer)을 다룬 기상천외의 Q&A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방송 시작부터 팬들과의 소통을 다룬 프로그램이라는 점에서 시청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프로그램의 한 관계자는 "엑소가 현재 대한민국 최고 대세 그룹이기도 하지만 '엑소의 쇼타임'의 인기는 인터넷, SNS 등 즉각적인 응답이 익숙한 세대들에게 그들의 니즈(Need
이어 "MBC 에브리원은 추후에도 '엑소의 쇼타임'과 같이 시청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콘텐츠 개발에 힘쓸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지난 13일 방송된 MBC 에브리원 '엑소의 쇼타임'은 목요일 최고 시청률 1.6%(닐슨코리아, 전국기준)와 평균 시청률 1.33%를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