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무후무 ‘고밀도 체험 버라이어티 쇼’
- 이혜정·조영구·조윤주, MBN 새 예능 '현장랭킹쇼 BIG3' MC확정
- 빅(BIG)마마-빅(BIG)마우스-빅(BIG)세일즈…BIG3!
- “BIG3 ‘오감(五感) MC’가 떴다!”
- "우리는 ‘오감’으로 말한다!” 이혜정-조영구와 조윤주 ‘BIG 에너지’ 충전 완료!
- 야심찬 출격 소감… “첫 현장, 다이어트 전쟁에 뛰어들었다!”
- “일주일에 5kg을 뺄 수 있는 특급 다이어트법이 있다고?”
“BIG3 오감(五感) MC가 떴다!”
이혜정, 조영구, 조윤주가 상상을 초월하는 ‘BIG3 오감(五感) MC 군단’을 결성했습니다.
‘빅마마’ 이혜정, ‘빅마우스’ 조영구, ‘빅세일즈’ 조윤주가 오는 2월 말 첫 방송될 MBN의 새로운 예능 프로그램인 ‘현장랭킹쇼 BIG3’의 ‘현장 BIG3’ MC 라인업을 완성했습니다.
세 사람은 발로 뛰어 오감으로 체험한 정보를 시청자들에게 전하는 몸을 사리지 않는 열혈 MC로 변신,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전망입니다.
무엇보다 이혜정, 조영구, 조윤주가 ‘현장랭킹쇼 BIG3’의 첫 방송 주제인 ‘다이어트 전쟁’에 뛰어들어 관심을 집중모으고 있습니다.
세 사람은 일주일에 5KG을 감량하는 ‘특급 다이어트 비급’을 소개하는가 하면, 직접 다이어트 관련 시술에 나서는 등 온 몸을 내던질 예정입니다.
이와 관련 이혜정, 조영구, 조윤주가 운동, 음식, 테라피, 시술 등 다채로운 다이어트 영역을 체험으로 섭렵, 한 눈에 쏙쏙 들어오는 랭킹으로 소개할 다이어트 비법이 과연 무엇인지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특히, 이혜정, 조영구, 조윤주는 ‘현장랭킹쇼 BIG3’를 통해 처음으로 3MC 호흡을 맞추게 돼 눈길을 끕니다.
이혜정은 요리연구가 ‘빅마마’로 여러 요리쇼를 통해 맛있는 진행을 선보이고 있는가 하면, 최근에는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 고정 게스트로 출연하며 ‘대세 줌마’로 등극한 상태.
또 조영구는 데뷔 20년 차 명성에 빛나는 입담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을 펼치는가하면, 최근에는 다이어트에 성공, 연예계의 대표 ‘다이어트의 아이콘’으로 인정받았던 바 있습니다.
이로 인해 ‘현장랭킹쇼 BIG3’에서 담아낼 조영구의 생생 다이어트 체험담이 더욱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조영구는 “종합편성채널 최초의 리얼 체험 버라이어티라는 혁신적인 프로그램의 MC를 맡게 돼 너무 기쁘다”라며 “‘현장랭킹쇼 BIG3’를 통해 시청자 여러분들께 각 분야의 진정한 BIG3가 뭔지, 직접 체험을 통해 생생하게 전해드리기 위해 열심히 뛰겠다.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비장한 출격 각오를 밝혔습니다.
‘현장랭킹쇼 BIG3’ 제작진은 “이혜정, 조영구라는 듬직한 베테랑과 쇼호스트 사상 최초 예능 MC에 나선 뉴페이스 조윤주가 함께하면서 신뢰감 있는 신선한 조합이 완성됐다”며 이혜정, 조영구, 조윤주가 각각 갖고 있는 특징 있는 캐릭터와 역동적이고 액티브한 에너지가 생생한 현장성이 생명인 프로그램의 콘셉트에 꼭 맞다고 생각한다”고 전했습니다.
이어 “몸을 사리지 않는 ‘현장 3MC’의 뜨거운 열정이 프로그램에 리얼한 숨을 불어넣을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한편 MBN의 새로운 예능 프로그램인 <현장랭킹쇼 BIG3>는 종편에서 최초로 시도하는 ‘리얼 체험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그동안 방송됐던 여느 체험 프로그램들
누구나 알고 있는 식상한 정보가 아닌 피부에 직접적으로 와 닿는 고밀도 정보들로 대한민국 일상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키겠다는 것.
MBN ‘현장랭킹쇼 BIG3’는 오는 2월 말 첫 방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