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남우정 기자] 배우 손호준의 ‘태양은 가득히’ 첫 촬영 모습이 공개됐다.
오는 16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KBS2 새 월화드라마 ‘태양은 가득히’(극본 허성혜·연출 배경수·제작 (주)드림이앤엠)가 한영준 역을 맡은 손호준의 첫 스틸컷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손호준은 극 중 한영원(한지혜 분)의 이복동생 한영준 역을 맡아 차가운 외면과 달리 여린 심성을 지닌 냉온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끌어들일 전망이다.
공개된 사진 속 손호준은 시크하게 정돈된 헤어스타일과 블랙 코트로 차분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tvN ‘응답하라 1994’ 속 촌스러운 이미지를 벗고 화보를 방불케 하는 비주얼을 자랑해 여심을 흔들고 있다.
↑ 사진=드림이엔엠 |
‘태양은 가득히’ 제작사는 “주얼리 브랜드 ‘벨 라페어’의 혼외서자이자 냉소적인 캐릭터의 한영준은 배우 손호준의 색다른 매력의 발견이 될 것. 이번 작품을 통해 깊이 있는 연기를 선보이게 될 손호준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태양은 가득히’는 태국에서 다이아몬드를 둘러싸고 일어난 총기살인사건으로 인해 아버지는 물론 인생을 송두리째 잃어버린 남자 정세로(윤계상 분)와 사랑하는 약혼자를 잃은 여자 한영원의 지독한 인연을 그린 작품으로 ‘총리와 나’ 후속으로 오는 2월 17일 첫 방송된다.
남우정 기자 ujungnam@mkculture.com
<인기 기사>
◆ 이영애 집 공개…초원 속 인테리어까지 완벽
◆ JYJ "악플러와 합의 없을 것"(
◆ 배우 김천만, 23살 미모의 연하 아내 공개
◆ 정우 "나로 인해 변한 ‘쓰레기’ 의미?"
◆ 필립 세이모어 호프먼 사망, 현장 공개 사진 살펴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