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 스타투데이 |
'종현 이유비 열애설' '종현 이유비 열애설 부인' '이유비 과거사진'
배우 이유비 측이 아이돌그룹 샤이니 멤버 종현과의 열애설을 부인해 화제입니다.
이유비의 소속사 싸이더스HQ 관계자는 29일 "예전부터 이유비와 종현이 사귄다는 소문이 있었다. 이에 며칠 전 확인한 결과 사실이 아니었다"며 "두 사람이 친한 건 맞지만 연인 관계는 아니다"고 밝혔습니다.
앞서 이날 오전 한 매체는 지면을 통해 "종현과 이유비가 친구에서 연인으로 발전해 지난해 말부터 본격적으로 만남을 가지고 있다. 서로를 생각하는 마음이 애틋하다"고 보도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종현과 이유비를 엮어준 오작교 역할은 강민경이 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1990년생인 이유비와 종현, 강민경은 친목 모임을 자주 이어왔으며 말띠 스타인 세 사람은 연예계 절친으로도 유명합니다.
이에 대해 강민경의 소속사 코어콘텐츠미디어 관계자는 이날 "이유비-종현 열애 기사를 보고 강민경이 자신은 이 커플의 오작교가 아니라고 했다"며 "두 사람의 연애에 관해서는 제3자라 모르는 일이지만 강민경이 소개해 준 사이는 아니다"라고 부인했습니다.
종현 이유비 열애설에 과거 공개된 이유비의 졸업사진이 새삼 화
'종현 이유비 열애설'을 접한 누리꾼들은 "종현 이유비 열애설, 잘 어울렸는데" "종현 이유비 열애설, 이유비 과거 사진 깜짝이야" "종현 이유비 열애설, 아닌 거 맞아?"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