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여수정 기자] 배우 정우와 강소라가 ‘아시아모델시상식’에서 인기스타상을 수상했다.
17일 오후 서울 올림픽공원내 올림픽홀에서 진행된 ‘2014 아시아모델시상식’에 참석한 정우와 강소라는 인기스타상을 수상, 식지않는 인기를 증명케 했다.
이날 정우는 “크고 좋은 상을 받아도 되는지 모르겠다. 감사하고 멋진무대에서 멋진 상을 받아 감사하다. 좋은 연기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강소라 “처음 참석하는데 좋은상 받아서 감사하다. 열심히 하겠다”며 안정적인 3개 국어로 소감을 덧붙였다.
‘2014 아시아모델시상식’은 (사)한국모델협회(회장 양의식)가 주최, 주관 문화체육관광부의 후원으로 진행되며 아시아 15개국 이상이 모여 함께 하는 행사로 각 나라를 대표하는 남녀 모델들과 아시아를 대표하는 모델, 배우 및 가수들이 참석하는 아시아 유일의 모델 엔터테인먼트 관련 최대의 행사이다.
이 날 시상은 패션모델, CF모델, 키즈모델, 미즈모델, 신인모델, 슈퍼모델, 레이싱모델 등의 전문모델상과 아시아모델들이 선정한 아시아스타상, 아시아특별상, 인기스타상, 인기가수상, 모델스타상, 뉴스타상, 패셔니스타상, 국제문화교류공로상 부문으로 시상이 이루어진다.
MC로는 신현준, 한고은, 슈퍼모델 한혜진, 전문모델상에는 염서온, 조예린, 최다빈, 손수현, 김원중, 여연희, 장기용, 장윤주가 수상하며, 패션디자이너 박춘무, 크레용팝, 엠파이어, 인피니트, 걸스데이, 애프터스쿨, 정우, 강소라, 이현우, 이동욱, 정주연, 김우빈, 전소민, 박해진, 소이현, 이종석, 한고은, 강지환 중국가수 쑨난 등 영화, 드라마, 음악, 패션 분야에서 활동 중인 연예인을 아시아 모델들이 선정하여 수상을 하게 된다.
↑ 사진=천정환 기자 |
여수정 기자 luxurysj@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