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여수정 기자] 영화 ‘겨울왕국’이 공개한 씨스타 효린의 ‘렛 잇 고우’(Let It Go) 뮤직비디오가 공개와 동시에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겨울왕국’은 얼어버린 왕국의 저주를 풀 유일한 힘을 가진 자매의 모험을 그린 뮤지컬 애니메이션이다. 신비로운 이야기와 효린의 목소리가 더해진 OST가 만나 환상의 조화를 이루고 있다.
효린이 부린 ‘렛 잇 고우’는 뮤지컬 스타일이 돋보이는 ‘겨울왕국’ 본편 삽입곡과는 다른 국내버전이다. 본편 삽입곡은 본래 일본과 유럽 등 전 세계 각국을 대표하는 가수들이 참여해 이미 많은 화제를 모은 곡이다. 동시에 제71회 골든글로브 주제가상에 노미네이트 되었고 미국 버라이어티지가 선정한 ‘올해 최고의 OST’에 꼽히기도 했다.
효린은 이번 작업을 통해 폭발적인 가창력과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을 노래에 담았다. 뮤직비디오에서도 효린은 빛을 발한다. 극중 주인공 엘사와 완벽한 싱크로율을 보이며 눈의 여신처럼 우아하고 아름다운 모습으로 등장해 표정연기를 선보인다.
뮤직비디오는 7일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에서 40만 건의 조회수와, 1만2000건 이상의 ‘좋아요’를 기록하며 전 세계 누리꾼들에게 극찬을 받고있는 상황이다.
↑ 사진=포스터 |
여수정 기자 luxurysj@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