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러브포텐-순정의 시대' 메이킹 필름 캡처 |
'남지현 인증샷'
포미닛 멤버 남지현이 투엘슨(2LSON) 티켓 인증샷을 공개해 화제입니다.
20일 남지현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투엘슨 크리스마스 공연파티 초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투엘슨 하트 뿅뿅"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남지현은 투엘슨 콘서트 티켓을 들고있는 모습입니다.
특히 남지현은 긴 머리를 늘어뜨리고 여성스러운 매력으로 미소를 지으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 사진=남지현 트위터 |
남지현 인증샷을 본 네티즌들은 “남지현 인증샷, 승자는?” “남지현 인증샷, 완전 귀여워!” “남지현 인증샷 무슨 투엘슨 콘서트 홍보하나?” “남지현 인증샷, 더 어려진 듯!”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포미닛 남지현과 클라라의 아찔한 비키니 대결이 새삼 화제입니다.
지난 10일 모바일 드라마 ‘러브포텐-순정의 시대’ 측은 포털사이트 다음(Daum)을 통해 드라마 메이킹 필름을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영상에는 지난 6회 방영분을 통해 큰 화제를 모은 연극 동아리 단체 MT 장면 촬영 비하인드 컷이 담겨있습니다. 또한 출연여배우인 포미닛 남지현과 클라라가 펼친 후끈한 수영복 패션 대결이 공개돼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영상 첫 부분 밝은 미소를 머금고 가운을 걸친 채 등장한 클라라는 촬영에 돌입하는 즉시 입고 있던 가운을 과감하게 벗어 던지고 섹시한 수영복 자태를 뽐내 촬영장의 환호를 자아냈습니다.
반면 남지현은 핑크색 비키니 상의에 깜찍한 스커트를 매치한 모습에 한 쪽으로 땋은 머리와 모자 패션을 선보이며 클라라와는 다른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