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
'장수원' '장수원 1대100 최후의 1인'
장수원이 '1대100' 최후의 1인에 등극했습니다.
지난 일 방송된 '1대100'에서는 그룹 제이워크 장수원이 '1대100' 최후의 1인으로 남았습니다.
장수원은 마지막 6단계에서 다른 참가자 2명과 함께 첫 번째 도전자 이성미와 겨루는 상황에 놓였습니다.
프로야구와 축구, 농구 각각 보기로 제시된 거리를 묻는 질문에 도전자 이성미는 오답으로 도전에 실패했고, 최후의 3명 중 2명이 오답을 선택해 결국 장수원이 '1대100' 최후의 1인에 등극했습니다.
이에 한석진 아나운서가 "축하한다. (상금을) 어디에 쓰실 거냐"라고 물었고 장수원은 "네?"라며 "전혀 생각을 못 해서요"라고 멍한 표정으로 답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장수원 1대100 최후의 1인 소식에 누리꾼들은 "장수원 1대100 최후의 1인, 나도 그 돈 받고 싶다" "장수원 1대100 최후의 1인, 항상 응원합니다!" "장수원 1대100 최후의 1인, 상금으로 뭐 하려나?"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BJ 박현서의 몸매가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한편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박현서 몸매'라는 제목의 사진이 공개됐습니다.
사진 속 박현서는 가슴이 드러나는 옷을 입고 볼륨감 넘치는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앞서 BJ 박현서가 '2013 아프리카TV 방송대상' 시상식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한 바 있습니다.
박현서는 17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최우수상 감사합니다. 실시간 검색어까지… 지금 시상식에 에이핑크 온대서 기대중이에요"라는 글을 게재했습니다.
박현서는 아프리카TV 4대 여신으로 유명하며 청순한 외모와 글래머러스한 몸매로 수많은 팬들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아프리카TV 방송대상'은 한 해 동안 활발한 방송 활
아프리카 시상식 박현서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이브, 박현서 몸매가 최우수상감이다” “김이브,박현서 아프리카 4대 여신 아냐? 양띵 팬이었는데 박현서도 대박이네” “김이브,박현서 최우수상 축하해요!” “김이브, 박현서, 심장이 뛴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