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이현진 트위터, tvN |
'서인국 정은지' '이현진'
서인국·정은지와 이현진이 각각 드라마 '응답하라 1994'와 '상속자들'에 카메오로 출연합니다.
최근 드라마 '응답하라 1994' 제작진은 "서인국 정은지가 카메오로 출연한다. 분량은 적지만 전작과 연결성 때문에 누구보다 특별한 카메오다"라고 밝혔습니다.
서인국과 정은지는 지난해 방송된 '응답하라 1997'에서 주인공을 맡아 화제를 모은 바 있습니다.
한편 11일 이현진의 소속사 제이스타즈 엔터테인먼트는 "이현진이 '상속자들' 19회에서 이보나(크리스탈 분)의 친오빠로 깜짝 등장한다"고 밝혔습니다.
이현진은 극중 이보나(크리스탈)의 친오빠를 연기합니다.
뉴욕에서 공부하고 있는 그는 동생 보나를 끔찍이 아끼며 남다른 애정을 갖고 있으며 깜짝 귀국해 보나는 물론, 보나의 남자친구 윤찬영(강민혁)까지도 놀라게 해줄 예정입니다.
과거 이현진은 드라마 '황금의 제국'에서 이요원과 호흡을 맞춘 바 있습니다.
이현진은 "강신효 감독님과 인연이 있어 망설임 없이 출연을 결정했다"며 "강신효 감독님과 김은숙 작가님
서인국 정은지 이현진 소식에 네티즌들은 "서인국 정은지 이현진, 주연 배우 뺨치게 연기 기대된다" "서인국 정은지 이현진, 빨리 나왔으면" "서인국 정은지 이현진, 카메오라니 반갑네" "서인국 정은지 이현진, 계속 나와주지"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