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박정선 기자] 가수 손승연이 5개월 만에 신곡 ‘너의 목소리가 들려’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손승연은 11일 정오 디지털싱글 ‘너의 목소리가 들려’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공개하고, 직접 기획하고 촬영한 뮤직비디오를 최초 공개한다.
신곡 ‘너의 목소리가 들려’는 물만난 물고기와 조영수가 공동 작곡으로 참여해 서정적이면서도 단 번에 귀를 사로잡는 대중적이고 중독성 짙은 멜로디라인이 돋보인다. 여전히 나를 부를 것만 같은 헤어진 연인을 그리워하는 가슴 시린 노랫말이 인상적인 미디엄템포의 발라드 곡이다.
특히 손승연은 이번 신곡을 통해 한 층 더 성숙해지고 깊어진 감성과 폭발력 넘치는 고음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보컬리스트로서의 무한한 잠재력을 다시 한 번 입증해 보였다.
또한 현재 미국 보스턴에서 유학중인 손승연이 현지에서 직접 기획하고 촬영한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은 뮤직비디오도 첫 공개된다.
![]() |
↑ 가수 손승연이 5개월 만에 신곡 ‘너의 목소리가 들려’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
이번 뮤직비디오는 손승연이 직접 캠코더로 유서 깊은 도시 보스턴의 아름다운 풍경과 이국적인 모습을 비롯해 자신의 근황과 함께 길거리 공연을 통한 라이브 현장을 담았다.
박정선 기자 composer_js@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