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속자들 김탄 생존전략' '이민호 졸업사진'
'상속자들' 김탄 생존전략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입니다.
26일 배우 이민호의 소속사 스타우스엔터테인먼트는 드라마 '상속자들'에서 이민호의 팬들이 제안한 '김탄의 생존전략'을 공개했습니다.
현재 극중 탄은 서자 고백과 파혼 요청 등으로 아버지(정동환)의 노여움을 사 집에서 쫓겨난 상황으로, 팬들은 김탄의 생존전략 아이디어를 제시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김탄의 생존전략 중 가장 많은 공감을 얻고 있는 것은 김탄의 CF모델 데뷔로, 키가 크고 잘생긴 데다 재벌그룹에서 쫓겨난 비운의 황태자라는 화제성 덕분에 단번에 스타덤에 오를 수 있다는 분석입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지상 최대의 낙원' '미국 어디까지 가봤니' 등의 카피 문구와 함께 김탄의 가상 CF 모델 사진이 포함돼 있습니다.
특히 인기 CF제품을 패러디 한 '속이탄', '화이브 타니', 정신건강을 위한 '폭발탄' 등의 제품을 비롯해 "호모호형하고 싶은 그가 온다"라는 설명이 덧붙여진 '홍길탄' 포스터 등은 김탄의 상황과 절묘하게 맞아 떨어져 폭소케 합니다.
상속자들 김탄 생존전략에 네티즌들은 "상속자들 김탄 생존전략, 이거 만든 사람 대박이다!" "상속자들 김탄 생존전략, 너무
또 같은 날 이민호의 졸업사진도 공개돼 눈길을 끌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이민호 졸업사진'이라는 제목으로 사진이 올라왔습니다. 사진에는 교복을 입은 이민호의 풋풋한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사진=스타우스 엔터테인먼트,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