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안하나 기자] 그룹 비스트의 멤버 이기광과 배우 김민준이 tvN 이명한 국장이 선보이는 새 예능프로그램 ‘엄마의 나라 체험프로젝트-꼬꼬댁 교실’(이하 ‘꼬꼬댁’)에 출연한다.
이기광의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MBN스타와의 통화에서 “이기광이 ‘엄마의 나라 체험프로젝트-꼬꼬댁 교실’에 합류하는 것이 맞다”고 밝혔다.
이어 “이기광 외에 어떠한 멤버들이 합류하는지 여부는 아직 잘 모르는 상태”라고 밝히며 “19일 날 베트남으로 출국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김민준의 소속사 벨 엑터스 엔터테인먼트 역시 “김민준이 예능프로그램 ‘꼬꼬댁’에 합류한다”며 “어떠한 멤버들이 합류하는지 여부는 알 수 없다”고 전했다.
‘꼬꼬댁’은 ‘더 로맨틱’을 시작으로 ‘세 얼간이’, ‘코미디빅리그’, ‘응답하라 1997’과 ‘응답하라 1994’ 등의 프로그램을 기획했던 이명한 tvN 제작기획총괄국장이 또 한 번 시도하는 프로젝트다.
‘꼬꼬댁’은 한국에 안정적으로 정착한 다문화 가정의 아이들 다섯 명과 삼촌 2명이 함께 떠나는 여행기로, 아이들은 부모님 없이 약 열흘에 걸쳐 엄마의 나라를 체험하게 되는 내용의 프로그램이다.
아이돌그룹 비스트의 멤버 이기광과 배우 김민준이 tvN 이명한 국장이 선보이는 새 예능프로그램 ‘엄마의 나라 체험프로젝트-꼬꼬댁 교실’(이하 ‘꼬꼬댁’)에 출연한다. 사진=MBN스타 DB |
안하나 기자 ahn1113@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