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
그룹 빅뱅 태양이 복근을 공개한 파격적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습니다.
지난 7일 YG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블로그를 통해 태양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습니다.
상의를 탈의한 채 강렬한 타투와 완벽한 복근을 노출하고 있는 태양은 백발로 탈색한 모히칸 헤어스타일로 와일드한 남성미를 뽐내고 있습니다.
티저 이미지에는 8일 자정 ‘링가링가’ 선공개와 댄스 퍼포먼스 공개, 9일 자정 뮤직비디오 공개를 예고하고 있습니다.
음원공개와 함께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는 일반적인 프로모션 형태와 달리 안무버전 영상을 먼저 공개하고 뮤직비디오를 다음날 공개하는 프로모션이 이색적입니다.
‘링가링가’는 강렬한 춤이 가미된 최신 사운드 힙합 곡으로 지드래곤이 작사, 외국 작곡가와 공동작곡한 작품입니다.
한편, 가수 태양이 솔로 앨범을 공개한 가운데, 타블로와 지드래곤이 응원을 전했습니다.
8일 타블로는 자신의 트위터에 "역시 태양. 랩까지 잘한다"라고 남겼고, 같은날 지드래곤은 태양의 앨범이름과 태양을 태그하며 "#RINGALINGA #TAEYANG LETZGO"라며 응원했습니다.
이날 자정 태양은 3년 만에 발표한 솔로곡 '링가링가'(Ringa Linga)로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 1위를 석권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아이튠즈 차트에서는 싱가폴, 말레이시아, 대만, 베트남, 마카오 등 5개 국가에서 1위를 차지해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뜨거운 인기를 증명했습니다.
태양의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태양, 왜 이렇게 섹시해?” “태양의 감미로운 목소리를 들을 수 있다니 대박이네!” “태양 음원 차트 1위 석권 축하드려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