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퍼소프트’
이른바 꿈의 직장이라 일컫는 ‘제니퍼소프트’가 남다른 경영철학으로 온라인상을 뜨겁게 달구고 있습니다.
지난 14일 제니퍼소포트는 자사 트위터에 ‘제니퍼소프트에서 하지 말아야 할 33가지’라는 이름의 게시물을 올렸습니다.
해당 게시물을 살펴보면 ‘퇴근할 때 눈치보지 마요. 당당하게 퇴근하세요’ ‘타인에게 휘둘리지 마요. 내 인생의 주인공은 나예요’ ‘너무 일만 하지 마요. 가끔 놀아도 돼요’ ‘회사를 위해 희생하지 마요, 당신의 삶이 먼저에요’ 등의 금지사항들이 쓰여 있습니다.
제니퍼소프트는 지난 1월 SBS ‘리더의 조건’에 소개되면서 ‘출산 시 1000만원 보조’ ‘5년 근속 시 가족해외여행 지원’ 등 엄청난 복지혜택을 제공하고 있는 점이 밝혀져 큰 화제를 모은 바 있습니다.
실제로 회사가 제공하는 다양하고 폭넓은 복지혜택은 직원들의 좋은 성과로 이어졌습니다. 현재 제니퍼소프트는 국내 어플리케이션 성능관리 솔루션 분야 1위 업체로, 시장 점유율의 70% 이상을 차지하며 급성장하고 있습니다.
제니퍼소프트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제니퍼소프트 정말 꿈의 직장이네요!” “제니퍼소프트, 복지하나 최고네!” “제니퍼소프트, 이런 회사가 있었다니 정말 대박이네!” “제니퍼소프트, 취준생들 눈 휘둥글~”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사진=제니퍼소프트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