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정 박시환 송희진 김민지 장원기
슈퍼스타k5의 top4 진출자가 박재정 박시환 송희진 김민지로 결정돼 화제입니다.
지난 25일 방송된 Mnet 슈퍼스타K5 네 번째 생방송에서는 ‘대국민 추천곡’이라는 주제로 미션이 진행된 가운데 장원기가 탈락자로 선정됐습니다.
강력우승 후보로 지목됐던 그의 탈락에 뜻밖이라는 목소리가 나오고 있습니다.
![]() |
탈락자 위기에 놓인 장원기와 김민지가 심사위원들 선택을 받아 top4에 진출하게 된 가운데 김민지는 Bruno Mars ‘Just the way you’로, 장원기는 다섯손가락 ‘수요일엔 빨간 장미를’로 무대를 가졌습니다.
그 결과 이번 주 음이탈, 지난 주 기타 줄 사고에도 불구하고 김민지가 총점 254점을 받아 승리했습니다.
장원기는 “감사하다. 이 자리에서 머물지 않고 앞으로 더 좋은 음악으로 여러분에게 다가가겠다”며 아쉬운 소감을 전했습니다.
한편 이날 '발걸음'을 부른 박시환, '추억 속의 그대'를 부른 박재정, '파이어워크'(Firework)를 부른 송희진 역시 TOP4에 진출
슈퍼스타K5 top4 탈락자 장원기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슈퍼스타K5 top4 탈락자, 김민지도 잘하긴 했지만 장원기가 더 잘하지 않았나” “슈퍼스타K5 top4 탈락자, 안타깝지만 앞앞으로 더 열심히 해주길 바란다” “장원기 포기하지말고 계속 음악 했으면 좋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사진=해당 영상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