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를 활용하면서 캐시백이 가능한 독창적인 서비스를 선보인 와운더리(woundary)는 소셜컨텐츠 부분 앱 1위, 핫이슈앱 1위를 기록 하는 등 출시 1주 만에 10만 회원을 확보하며 빠른 성장 속도를 보이고 있습니다.
이토록 사용자들의 반응이 좋은 이유는 와운더리(woundary) 서비스의 독창적인 기획과 컨셉이 사용자들의 니즈를 만족 시켰기 때문입니다.
사용자는 자신의 감정을 Awesome(핑크), so-so(민트), worst(회색)의 3가지 감정컬러로 이미지와 함께 표현이 가능하며, 드래그 앤 드롭으로 1위에서3위까지의 일상의 순위를 정할 수 있는 등 사용자들의 SNS활동에 재미요소를 더했습니다.
이 모든 것들을 담아 순간의 감정상태를 페이스북 등 다른 SNS등에 순위와 함께 재미있게 표현이 가능하도록 하였고 기존 SNS와 함께 손쉽게 사용 할 수 있다는 점은 다양한 SNS 를 사용하는 사용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기에 충분했습니다.
와운더리(woundary)는 SNS를 사용하면서 캐시백이 가능하도록 하였는데 이 캐시백의 원리는 커버이미지 영역에 자신이 좋아하는 브랜드를 설정하고 팔로워들의 활동으로 포인트가 적립되는 형태입니다.
이는 기존의 SNS가 SNC(Social Network Cashback)라는 새로운 서비스로서 한 단계 더욱 발전했다고 볼 수 있으며 기존 SNS활동이 컨텐츠 공유 및 정보 습득에 그쳤다면 와운더리는 사용자의 실제 삶에 가치 있게 활용 될 수 있는 SNC로써의 새로운 시도를 선보인 것입니다.
더욱이 SNS를 사용하면서 적립된 포인트로 기부가 가능한 기능은 일상 속에서 손쉽게 기부활동에 참여 할 수 있도록 기부의 진입장벽을 낮췄다는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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