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인의 비타민, 아역대세 김소현의 명품연기의 비밀이 담긴 진짜 비타민이 밝혀져 화제입니다.
비타민C 명가(名家), 경남제약이 레모나 발매 30주년을 기념해 개최한 전 국민 대상 공모전 [나의 비타민은 000이다]에 샘해밍턴에 이어 귀여운 도전장을 낸 것입니다.
이번 응모는 첫 방부터 화제인 SBS월화드라마 수상한 가정부 녹화장에서 잠시 짬을 내 참여한 것으로 밝혀졌으며 상큼발랄 공식 비타민 소녀답게 피곤한 중에도 그녀만의 매력을 맘껏 뽑냈다는 후문입니다.
또한 핸드폰으로 촬영된 영상 속 김소현은 조명 없이도 빛나는 뽀얀 피부와 초롱초롱한 눈망울로 수많은 삼촌 팬들의 마음을 녹였습니다.
경남제약 관계자는 “김소현양의 깜짝 응모 이후 많은 삼촌들이 참여하고 있어 소현양의 인기에 깜짝 놀랐다”며 “레모나에 관심을 가져준 김소현 양에게 감사하다”고 말했습니다.
과연 아역대세 김소현의 명품연기의 비밀이 담긴 진짜 비타민은 무엇인지, 그 사연은 현재 레모나 홈페이지에서 직접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총 상금 1,000만원에 이르는 이번 ‘레모나 전 국민 참여 비타민 이야기 공모전’은 오는10월 20일까지 진행되며, 내 인생에서 활력이 되어주는 비타민이 무엇인지, 간단한 사연과 함께 사진 또는 동영상을 레모
수상자는 1등 500만원(1명), 2등 200만원(2명), 3등 50만원(2명) 이며 상금 외, 응모기간 7주 동안 매주 300명 총 2,100명에게 CU편의점에서 교환할 수 있는 레모나 산 10포를 무상증정 하는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