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J가 부른 인천아시아드송 Only One은 공개 이후 유투브 조회수 60만, 중국 영상채널 인웨타이(音悅台) 조회수 270만을 돌파하는 등 1주일 만에 총 조회수 300만을 가뿐히 넘기며 인기가 급상승하고 있다. 더불어 국내외 음원 채널의 조회수까지 감안하면 가히 폭발적 반응을 나타내고 있다.
조직위는 아시아 각국에서 영상을 접한 팬들로부터 “노래가 중독성 있다” “뮤직비디오를 통해 인천의 곳곳을 잘 볼 수 있어 좋았다” “아시안게임의 타이틀 송
발랄하고 경쾌한 ‘Only One’ 댄스비디오는 남녀노소, 나이 상관없이 누구나 쉽게 배우고 즐길 수 있는 안무로 구성되었으며 조직위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 볼 수 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태리 인턴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