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하반기, 프랜차이즈형 유망창업아이템으로 ST&K 스누스코리아 무연담배 인기
베이비붐의 은퇴 가속화와 더불어 청년 취업난이 이어짐에 따라 창업이 또 다른 탈출구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과거와는 달리 창업에 대한 접근성이 높아짐에 따라 초기 창업 연령층과 창업인구도 늘어나 유망한 창업아이템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특히 커피숍, 외식업 프랜차이즈 창업아이템부터 초보창업에 유리한 소자본창업아이템까지 여러 사업아이템이 있지만 현재 가장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유망창업아이템은 단연 금연법 관련 최상의 대안으로 손꼽히는 ST&K 스누스코리아의 무연담배입니다.
ST&K 스누스코리아 무연담배는 선진국을 중심으로 수 십조원의 시장을 형성하고 있는 선진형 담배입니다.
연기가 나지 없어 간접흡연이 일어나지 않는 장점과 더불어 장소불문하고 쉽고 간편한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 무엇보다 일반 담배보다 유해성이 현저히 낮다는 수 많은 연구결과는 금연법이 강타하고 있는 담배 문화에 가장 뛰어난 대안으로 지목받고 있습니다.
외국에서는 대표적인 금연제품이었던 전자담배와 일부 금연보조제등의 몇몇 담배대체품들이 우리나라와 마찬가지로 존재합니다.
하지만 연기가 나와 금연법에 제한이 되거나 금연에 이렇다 할 큰 효과가 없다는 것이 소비자들에게 인식됨에 따라, 스누스 담배로 또 다른 금연을 실시하는 이들이 크게 늘어나고 있습니다.
국내 사정도 해외사례와 다를 것 없이 금연과 금연법이 핫 이슈로 부상하고 있습니다.
작년부터 시행된 금연법은 올해는 적응기, 내년부터는 본격적으로 사회전반에 막대한 영향을 끼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자담배와 달리 금연법에 전혀 영향을 받지 않는 ST&K 스누스 무연담배는 최적의 대안으로 국내 창업자들과 흡연자들 사이에서 벌써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ST&K 프리미엄 샵은 5월부터 오픈을 시작한 현재, 서울 및 광역시 포함 7대를 포함해 전국적으로 대리점 및 총판계약이 완료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KBS 9시 뉴스에는 유망창업아이템 관련 방영되는등 각종 언론매체와 금연법으로 또 다른 고민을 앓고 있는 삼성등 기업에서도 스누스코리아 무연담배에 대해 계속된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특히 가장 큰 관심을 가진 이들은 사회 흐름에 유동적으로 반응하는 예비 창업자들입니다.
해외 거대 시장을 형성하고 있는 스누스 무연담배에 대한 국내 가능성과 더불어 일반 프랜차이즈 창업아이템과 달리, 초기 국내에서의 독점적인 시장을 형성 할 수 있다는 것에 대해 매우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일부 프랜차이즈 창업아이템들이 거리제한 규정을 두었음에도 불구하고 비슷한 유형의 경쟁사가 매우 많기 때문에 수익에 있어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ST&K 스누스코리아는 일반 프랜차이즈 창업아이템과는 다른 수익구조를 보이고 있습니다.
문어발식 확장구조의 병폐를 막아 창업자들의 수익성을 극대화하였으며, 총판과 본사가 함께 상생하는 방식을 통해 일반 프랜차이즈 창업아이템과는 다른 사업구조를 보이고 있습니다.
ST&K 스누스코리아 무연담배 대리점 창업은 10평 내외로 창업이 가능해 초기 창업 비용이 저렴한 소자본창업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종업원이나 아르바이트생등 창업자들이 가장 고충을 겪는 인건비 부분을 완전히 해소할 수 있습니다.
사업에 초보인 사람들도 담배만을 전문적으로 파는 구조이기 때문에 큰 어려움없이 사업을 시작할 수 있어 사업에 별다른 기초가 없는 초보창업자들에게도 높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일
그리고 금연법이 강화됨에 따라 무연담배에 소비량 또한 해외의 사례와 마찬가지로 눈에 띄게 증가할 것이 예측된다.’며 ST&K 스누스코리아 무연담배의 가능성이 매우 높다는 것을 말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