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박정선 기자] Mnet ‘슈퍼스타K5’의 파격적 행보가 계속된다.
20일 방송예정인 ‘슈퍼스타K5’(이하 ‘슈스케5’)에서 생방송 무대 진출자인 TOP10 중 합격자 일부가 전격 발표될 것으로 알려져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라이벌 미션에 이어 블랙위크 두 번째 단계이자 생방송으로 가는 TOP10을 결정하는 마지막 단계인 ‘아일랜드 미션’이 펼쳐질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미션이 채 끝나지도 않은 시점에서 합격자의 일부가 공개된다.
특히 블랙위크가 시작되면서 이승철 심사위원은 “발전이 없는 자는 살아남을 수 없다”고 밝힌 바 있어, 결과를 예측하기는 더욱 어려운 상황이다. 윤종신 심사위원 또한 아일랜드 미션 예고편을 통해 “심사위원은 TOP10을 정했습니다. 봉투 안에 그 운명이 들어있습니다”라고 말해 결과가 담긴 봉투가 아일랜드 미션에서 어떤 변수로 작용할 지에 대해서도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참가자들의 운명을 결정지을 ‘아일랜드 미션’은 이승철이 제작진을 향해 “‘슈스케5’의 모든 미션을 통틀어 가장 완벽한 시스템”으로 평가해 궁금증과 기대감을 동시에 증폭 시키고 있다.
또한 절박한 심정을 담아 절벽 위에서 노래한 송희진의 아일랜드 미션 곡이 영상으로 선공개 돼 그녀의 합격 여부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 |
Mnet ‘슈퍼스타K5’의 파격적 행보가 계속된다. 사진=Mnet |
박정선 기자 composer_js@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