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을 앞두고 MBC ‘진짜 사나이’ 멤버 7인과 초창기 멤버 미르가 추석특집 ‘진짜 사나이-비밀군사우편’으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추석특집 ‘진짜 사나이-비밀군사우편’은 ‘진짜 사나이’들에게 보내준 시청자들의 편지를 중심으로 다양한 코너들을 진행할 예정이다.
시청자가 보낸 편지들 중 가장 많은 궁금증을 자아낸 주제는 바로 군대 음식. 이에 ‘진짜 사나이’ 공식 요리사 류수영은 그동안 방송에서 소개된 군대 음식을 직접 만들어달라는 시청자의 소원을 수렴하여 현장에서 류셰프로 변신했다.
‘군대먹방’ 코너를 통해 일일 군대 식당을 오픈한 류수영은 박형식 조교와 함께 스승과 제자로 변신하여 ‘군대음식 BEST 5’를 선정했고 멤버들의 주문을 받아 본격적으로 요리를 시작했다.
류수영은 요리가 진행되는 동안 섬세한 손놀림과 전문가다운 지식을 뽐내며 다양한 기술을 선보였고 본인만의 요리 노하우를 공개하며 류셰프의 솜씨를 유감없이 발휘했다.
류셰프의 요리가 완성되고 멤버들의 미각을 자극하는 먹음직스러운 음식이 공개되자 멤버들은 누가 먼저랄 것도 없이 시식을 시작했고 신중하게 맛을 평가하며 각양각색의 반응을 보였다.
박형식과 샘해밍턴의 시식평을 원했던 시청자 소원에 따라 박형식은 전매특허 먹방 표정을 지으며 온몸으로 맛을 표현했고, 군대 음식을 접할
뿐만 아니라 장혁은 “조금 부족한 맛에는 맛다시가 최고다!”라며 어떤 음식과도 환상의 조화를 이뤄내는 맛다시 위력에 감탄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MBC ‘진짜 사나이-비밀군사우편’은 20일 저녁 8시 40분에 방송된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태리 인턴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