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모직 남성복 브랜드 로가디스는 최근 자사의 신제품 ‘스마트 슈트’의 모델로 발탁된 배우 현빈에 대한 소비자 인식을 확인하기 위해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모바일 설문조사 전문회사 오픈서베이를 통해 실시한 조사는 만 26세~45세 직장인 남녀 5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설문 결과, 스마트 슈트를 착용하고 있는 현빈의 이미지를 보고 떠오르는 직업으로 철두철미한 계산에 익숙한 금융권 직장인이 30.6%의 선택을 받아 1위에 선정됐다. 이어 ‘호텔리어 등 서비스직’ ‘해외 영업’ 등 영업직이 각각 27.6%, 16.6%로 뒤를 이었다.
제일모직 로가디스의 임영찬 팀장은 “현빈을 모델로 선정한 데는 단순히 인기가 높았기 때문이 아니라 스마트라는 제품의 컨셉에 가장 부합했기 때문이다”
한편 현빈은 72.6%라는 압도적인 지지로 강동원, 김남길, 정지훈 등을 제치고 최근 병영의 의무를 다한 남자 연예인 중 가장 왕성한 활동이 기대되는 스타로 선정됐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태리 인턴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