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여수정 기자] 영화 ‘노브레싱’(감독 조용선·제작 ㈜영화사 수작, ㈜팝콘필름)이 웹툰 2탄과 해외 전지훈련 스틸을 공개했다.
한국영화 최초 수영이란 소재를 통해 국가대표를 꿈꾸는 두 남자의 신기록을 향한 끈끈한 우정과 패기 어린 열정을 담아낸 ‘노브레싱’은 5일 네이버 영화서비스를 통해 웹툰 2탄 ‘노브레싱-운명의 라이벌’을 공개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앞서 웹툰 1탄 ‘노브레싱-꽃미남 수영부’는 공개와 동시에 단기간 360여 건이 넘는 댓글을 기록하며 폭발적인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때문에 2탄 역시 관심을 모으고 있는 것은 당연한 일이다. ‘노브레싱-운명의 라이벌’은 하와이로 전지훈련을 떠난 꽃미남 수영부원들 각각의 상상초월 재기발랄한 에피소드와 함께 두 라이벌의 불꽃 튀는 대결구도를 예고하며 끝나, 숨겨진 사연과 결말에 대해 더욱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또 베일에 쌓였던 ‘노브레싱’ 4인방이 함께한 모습도 공개됐다. 이번 에피소드의 배경이기도 한 해외 전지훈련현장에서 촬영된 스틸은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기에 충분하다.
정우상 역의 이종석은 홀로 해변가에서 산책을 즐기며 쓸쓸함을 여니했고, 조원일 역의 서인국은 친구들과 놀란 표정을 지어 웃음을 안긴다.
![]() |
‘노브레싱’이 웹툰 2탄과 해외 전지훈련 스틸을 공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사진=(주)나이너스엔터테인먼트 |
여수정 기자 luxurysj@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