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대중문화부] ‘꽃할배’들의 귀여운 캐릭터를 카카오톡에서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CJ E&M은 지난 3일 “전국민 공감예능으로 자리잡은 tvN ‘꽃보다 할배’에 대한 시청자들의 사랑에 힘입어 H4 이순재, 신구, 박근형, 백일섭과 짐꾼 이서진의 초상을 활용한 캐릭터 이모티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꽃보다 할배’ 애니콘은 애니메이션 형태로 제작돼 깨알 재미를 선사하고 있으며, 실제 방송에서 접할 수 있었던 할배들과 이서진의 다양한 표정을 그대로 살려 캐릭터가 제작되었다.
CJ E&M은 “뒤도 돌아보지 않고 직진하는 본능을 지녀 ‘직진 순재’라는 별명을 얻은 이순재는 ‘그대의 눈동자로 직진’하겠다는 캐릭터를 살려 웃음을 자아내고 있으며, 할배들의 짐꾼, 가이드, 내비게이터 등으로 전천후 활약했던 이서진은 자주 멘붕에 빠지곤 했던 면모가 이모티콘으로 제작돼 인기를 모을 전망이다. 이외에도 유럽 여행 중 먼저 발길을 돌려야했던 신구 아쉬움을 서운한 표정으로 제작하기도 했으며, ‘로맨틱’ 할배답게 애교를 날리는 박근형, 깜짝 놀란 백일 섭 등 평소에 자주 사용할 수 있는 감정을 나타낸 아이콘 총 18개를 만나볼 수 있어 공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고 전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mkculture@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