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박정선 기자] 오는 9월 9일에 발매되는 그룹 비투비의 미니 3집 음반에 비스트 이기광과 비투비의 임현식이 공동작곡한 곡 ‘왜이래’가 실린다.
비투비가 컴백을 앞두고 매일 새 음반의 트랙을 ‘오디오 티저’의 형식으로 공개하고 있는 가운데, 소속사 선배인 이기광이 최초로 작곡 작업에 참여해 비투비의 임현식과 함께 만든 곡 ‘왜이래’의 일부가 공개되면서 폭발적인 반응을 낳고 있다.
‘왜이래’는 몽환적인 사운드에 격정적인 후렴구가 인상적인 곡으로 아련하고 애틋한 감성을 자아낸다. 특히 공개된 부분에서 짧지만 강한 임팩트를 남긴 이민혁의 서정적인 랩은 드라마틱한 곡의 분위기를 잘 보여준다.
그 동안 이기광이 작곡 작업에 착수했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기대감을 모은 데 이어 후배그룹 비투비의 새 음반에서 자작곡을 최초로 공개하게 되어 ‘작곡가 이기광’으로서의 변신에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또한 임현식은 이번 음반이 이제껏 선보인 기타, 건반의 수준급 실력뿐만 아니라 숨은 작곡 실력을 본격적으로 드러내게 되는 첫 시작이 될 것으로 보여 앞으로의 음악적인 행보에 기대를 높였다.
오는 9월 9일에 발매되는 그룹 비투비의 미니 3집 음반에 비스트 이기광과 비투비의 임현식이 공동작곡한 곡 ‘왜이래’가 실린다. |
박정선 기자 composer_js@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