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예림은 12일 투개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솔로 미니 앨범의 트랙리스트와 재킷 이미지를 깜짝 공개했다.
이미지 속 김예림은 숲 속을 배경으로 헝클어진 헤어스타일에 짙은 스모키 메이크업으로 신비로우면서도 펑키한 분위기를 자아냈으며 과감한 핫팬츠와 함께 강렬한 눈빛을 연출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재킷 커버 이미지에서는 ‘투개월 김예림’ 대신 미국 생활 당시 썼던 이름인 림 킴(Lim Kim)을 표기해 홀로서기에 나선 김예림의 자신감을 드러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투개월 결성 2주년 기념으로 공개한 ‘넘버원’과 ‘컬러링’ ‘캐럴의 말장난’ ‘올라잇’ ‘잘 알지도 못하면서’ 등 총 5곡이 포함됐다.
김예림의 첫 번째 솔로 데뷔 앨범에는 김예림의 소속사 대표 윤종신을 비롯해 조정치, 하림, 이상순, 페퍼톤스 신재평, 검정치마 조휴일, 메이트 정준일, 스윙스, 이규호 등 국내 최고의 뮤지션들이 힘을 모아 뜨거운 관심을 쏟나애고 있다.
김예림의 소속사 미스틱89 측은 “김예림만의 매력적인 보이스 색깔과 개성을 오롯이 담을 수 있는 노래들로 솔로 데뷔 앨범을 채웠다. 획일화된 음악에 지친 음악팬들과 대중들에게 차별화된 음악으로 다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김예림은 오는 17일 솔로 데뷔 미니 앨범 ‘어 보이스(A Voice)’를 발표하고 18일 쇼케이스를 갖는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염은영 인턴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