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 소속사 비투엠 엔터테인먼트는 유튜브 공식 채널과 유통사 CJ E&M뮤직 유튜브 채널,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이효리의 타이틀곡 ‘배드 걸스’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해당영상은 “이효리 그녀가 알고 싶다”라는 성우의 나레이션으로 시작한다. 이효리가 배드 걸이 된 진실을 파헤친다는 독특한 형식이다. 티저 속 이효리는 흑발의 나쁜 여자로 변신, 특유의 섹시하고 당당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화려한 캐스팅도 또한 눈길을 끈다. 톱 모델이자 가수, MC 등 다방면에서 활약 중인 장윤주와 ‘SNL 코리아’로 한창 주가를 올리고 있는 김슬기가 출연한 것. 이에 ‘배드 걸스’ 본편에 대한 기대감과 궁금증을 더욱 높이고 있다.
앞서 14일 이효리는 컴백쇼 ‘2HYORI SHOW’ 비공개 녹화를 진행했다. 녹화를 지켜본 관객들은 “오늘 컴백쇼에 안 온 사람들은 후회할 것이다. ‘배드 걸스’ 가사가 자꾸 머리속에 생각난다. 계속 흥얼거리고 있다. 중독성 최고
한편 이효리는 오늘(15일) ‘배드 걸스’의 뮤직비디오 티저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21일 5집 모노크롬 전곡 발표, 22일 Mnet ‘2HYORI SHOW’, 24일 KBS2 ‘뮤직뱅크’를 통해 컴백무대를 갖는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소담 인턴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