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진짜 사나이’ 측은 지난 6일 공식 홈페이지에 김수로 서경석 류수영 샘해밍턴 손진영 미르 등 멤버 전원의 친필사인과 감사인사가 적힌 메시지를 게재했다.
이들은 각기 “대한민국의 건아들과 같이 호흡할 수 있어 감사했습니다”(김수로) “진짜 사나이 많이 사랑해주세요. 여러분을 믿습니다. 시간은 화살처럼 흐릅니다”(서경석) “행복한 군생활 기원합니다. '‘진짜 사나이’ 즐겁게 시청해주세요”(류수영) 라고 전했다.
특히 유일한 외국인 멤버 샘 해밍턴은 “대한민국 군 생활 많이 보고 갑니다. TV를 통해 ‘진짜 사나이’ 많은 시청바랍니다”라는 글과 함께 수려한 글씨체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손진영은 “‘진짜 사나이’, 바로 우리 그리고 그대들입니다. 사랑합니다” 라고 전했고, 막내 미르는 “비록 짧지만 정말 많은걸 배워갑니다. 진짜사나이가 돼 돌아가는 제 모습에 뿌듯합니다”는 인사말을 전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친필인사 정말 대박이다” “다들 달필이네” “‘진짜 사나이’ 요즘 제일 재밌다” “샘해밍턴 글씨체 왜 이렇게 예뻐요? 나보다 잘 쓰는 듯” “류수영은 글씨 교본 만들어도 되겠어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진짜 사나이’는 ‘군대’를 소재로 한 신개념 관찰 예능프로그램이다. 김민종 PD가 연출을 맡았고, 김수로, 서경석, 류수영, 샘 해밍턴, 손진영, 엠믈랙 미르 등 총 6명의 연예인이 5박 6일 동안 군대 입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염은영 인턴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