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재인은 최근 글로벌 더마톨로지컬 브랜드 닥터자르트와 모델 계약을 맺고 13일 첫 광고를 공개했다. 공개된 컷에서 장재인은 집에서 스킨 케어를 하는 듯한 느낌을 자연스럽게 연출하는 콘셉트로 깨끗하고 순수한 이미지를 발산하고 있다.
닥터자르트 이진욱 대표는 "브랜드 네임이 Dr.(지성, 이성)와 art(예술, 감성)의 의미를 담은 것으로, 가수 장재인의 예술적 재능과 함께 브랜드 정신이 잘 부합하여 모델로 선정했다. 또 신선하고 깨끗한 이미지로 사랑 받는 장재인의 이미지가 주요 타켓층인 20~30대의 소비자의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장재인은 그동안 가수 활동을 통해 보여준 실용성과 개성이 믹스된 패션으로 20대의 워너비 패셔니스타로 발돋움하며 패션 브랜드 광고 모델 등의 패셔너블한 행보를 이어왔다.
한편, 장재인은 지난 2월, SBS 주말 드라마 '돈의 화신'의 OST '그댈 위한 날에'를 공개했으며, 현재는 향후 공개할 새로운 음악 작업에 집중하고 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현우 기자 nobodyin@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