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 소문난 애주가 지상렬이 “충격적 술버릇이 폭로 된 후 정말 난감하다“고 솔직하게 고백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는 술에 취한 자신을 챙기지 않는 여자 친구들 때문에 서운함이 폭발한 것.
지상렬은 25일 밤 11시 방송되는 MBN 고수의 비법 <황금알>에서 ‘예쁜 여자는 타인의 마음도 열게 한다?’라는 이야기 중, “이는 여자도 마찬가지다”라고 다소 흥분된 목소리로 말문을 열었습니다.
이어 “잘생긴 남자가 술을 마시고 취하면 옆에서 챙겨주면서 내가 취하면 버리고 간다.”고 한탄했습니다. 또 “내가 술을 먹다 취하면, 자기 배에 침을 뱉었다는 등 이미 공개된 바 있는 내 술버릇을 다시 한 번 언급하며 진상 소리를 듣는다”고 억울함을 토로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습니다.
이에 김태훈은 “여자들은 꼭 잘 생긴 남자와 술을 먹다 취하게 되는 경우, 외로워 보였다고 말한다”고 덧붙여 무한 공감을 이끌어 냈습니다.
한편, 오늘 25일 밤 11시 방송예정인 MBN<황금알>에서는 방송에서는 ‘당신이 모르는 진실’을 주제로 우리가 실생활에서 미처 모르고 지나쳤던 진실에 대해서 이야기 나눌 예정입니다. ‘비싼 건강검진 받을 필요 없다?’, ‘방사선 음식으로 해독할 수 있다’, ‘백화점 정가도 깎을 수 있다’, ‘젊을 때 가입하면 좋다는 보험사의 말은 과연 진실인가’ 등 보험전문가가 밝히는 보험의 불편한 진실, 유통전문기자가 공개하는 백화점 흥정의 비밀 등 알면 알수록 놀라운 실생활 알짜 비법이 공개됩니다.
이 외에도 외모와 지능의 관계, 취업과 외모와의 관계 등 불문율이라 여겨졌던 외모의 알짜배기 비법이 소개돼 그 재미를 더할 예정입니
한편, 각 분야 최강 고수들이 황금알 같은 비법을 알려주는 MBN<황금알>은 매주 월요일 밤 11시에 방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