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JYJ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김재중의 뮤직비디오 이미지 컷이 공개 되자 삽시간에 수백 개의 댓글이 달리며 폭발적 반응을 실감케 했다.
공개된 이미지 컷 안에는 김재중이 보석이 박힌 마스크를 쓰고 고뇌 하는 모습과 신비로운 표정으로 무언가를 바라는 모습 그리고 대형 날개를 달고 노래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내일 오후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 된다. 뮤직비디오 스토리는 아직 밝힐 수 없다. 다만 김재중은 다양한 방법으로 자신의 내면의 모습들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또한 이 관계자는 “이번에 공개된 사진은 말 그대로 티저 컷일 뿐 내일 공개 될 티저 영상을 보면 대형 스케일의 본편을 짐작 할 수 있을 것이다”라며 “현재 선 공개 된 원키스(ONE KISS)가 일본, 태국, 싱가폴, 대만을 포함한 9개국의 아이튠즈 락차트 1위인 데다가 1월 26,27일 공연이 판매 하자마자 전석 매진 되는 등 앨범의 기대가 커지고 있는 만큼 상상 이상의 최고의 뮤직비디오를 기대하셔도 좋다”고 밝혀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C
한편 김재중의 첫 솔로 미니 앨범 ‘마인(MINE)’은 17일 발매 되며 첫 공연 ‘Your, My and Mine’은 일산 킨텍스에서 1월 26일, 27일 양일간 진행 된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소담 인턴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