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대강의실, 중강의실, 분임토의실, 현장실습장 등 최신 교육시설을 갖춘 복합교육센터로 고양 일산 웨스턴타워 5층에 자리 잡았다. 상영 프로그래밍, 영사, 현장 인력 관리 및 로컬 마케팅 등 극장 운영을 위한 기초 직무 교육과 서비스 교육을 전문적으로 실시하게 된다.
전국적으로 실시되어온 교육을 일원화해 현장 운영 인력들이 극장 운영을 할 때, 전문성을 강화하고 고객 서비스 품질의 상향 표준화된 모델을 확립하고 전파한다는 목표다. 특히 이론수업과 현장실습을 함께 병행하는 현장 밀착형 교육 커리큘럼을 통해 교육의 효율성을 극대화한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서비스 아카데미와 트레이닝 센터 등 2개 조직으로 이뤄진다. 서비스 아카데미에서는 현장 직무 및 서비스의 이론 교육과 함께 교육 커리큘럼 개발과 VOC(Voice Of Customer) 개선을 중점적으로 추진한다. 트레이닝 센터는 CGV일산을 기점으로 입소자들의 현장 실습을 통한 적응 훈련을 실시한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진현철 기자 jeigun@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