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30일 방송되는 tvN ‘더로맨틱&아이돌’ 8회에서는 1기 최종선택 후 2기 첫 만남 전까지의 내용이 모두 공개되는 가운데 2기 출연자들의 소개 및 첫 만남을 앞두고 긴장과 설렘이 교차하는 아이돌들의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
박성재 담당 PD는 “시청자들의 2기에 대한 기대감과 성원이 커서 1기 최종 선택 후 바로 2기 멤버 소개와 첫 만남 취향셔플을 이어 선보이기로 했다”며 “1기의 최종 선택 후 로맨틱하고 달달한 분위기를 2기에 그대로 이어가 몰입도를 높이고자 한다. 2기에서는 1기의 에피소드들과는 한 층 업그레이드된 설렘과 연애에 대한 리얼한 이야기를 보여 줄 것”이라며 2기에 대한 기대감을 고취시켰다.
tvN ‘더로맨틱&아이돌’은 일반인 청춘남녀가 9박 10일간 낯선 곳으로 여행을 떠나 서로를 알아가며 진정한 사랑을 찾아가는 러브 리얼리티 프로그램. 방송 전부터 화제를 모았던 ‘더로맨틱&아이돌’ 2기에는 여자 출연자로 지나(G.NA), 쥬얼리 예원, 스피카 양지원, 투엑스 은영이 나오고, 남자 출연자로는 FT아일랜드 종훈, B2B의 민혁, 제국의아이들 케빈, 빅스의 엔 등 2013년을 핫 하게 달굴 아이돌이 함께할 것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증폭 시키고 있다.
누구의 간섭도 받지 않는 3박 4일간의 제주도 여행 동안 취향이 맞는 상대와 데이트를 할 수 있는 ‘취향셔플’, 매일 밤 12시 관심 있는 이성과 3분 동안 진실만을 말하는 ‘미드나잇- 진실의 방’, 데이트 중간중간 커플들의 설렘을 더욱 이끌어 내 줄 ‘영화 속 장면 따라 하기’ 동영상 미션 등 앞서 1기에서도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던 장치들이 계속된다.
한편 ‘더로맨틱&아이돌’ 1기는 2PM 준케이, 엠블랙 미르, JJ 프로젝트의 JB, 제국의아이들 박형식, 포미닛의 남지현, 레인보우 오승아, AOA 혜정, 피에스타의 재이 등 국내 최고의 아이돌 8인이 함께 3박 4일 동안 제주도를 여행하며 영화 같이 아름답고 리얼한 데이트를 선보여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한현정 기자 kiki2022@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