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날 유승우는 세얼간이 멤버와 요즘 가장 핫한 ‘1 더하기 1은 귀요미’ 대결을 펼쳐 시선을 사로잡을 계획. 바라만 봐도 절로 웃음이 나오는 귀여운 외모로 수많은 여성팬을 확보하고 있는 유승우와 이수근, 은지원, 김종민의 3대 1 대결로서 과연 누가 국민 귀요미 끝판왕 타이틀을 거머쥘 수 있을 지 초미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탁월한 음악실력과 끼를 발산하며 ‘슈퍼스타K 4‘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딕펑스도 함께 출연해 세얼간이와 엉뚱하고도 기상천외한 대결을 펼칠 것으로 알려져 궁금증이 증폭되는 상황. 어디로 튈지 모르는 개성만점 매력으로 온 국민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만큼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폭발적인 예능감으로 배꼽을 쥐게 하는 몸 개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불러일으킨다.
이와 함께 지난 주 엄청난 화제를 모으며 문자투표 서버가 잠시 다운되는 해프닝을 겪은 ‘대국민투표 얼간이 어워즈’ 코너에서는 2탄으로 ‘시청자가 사랑하는 대한민국 치킨은?’을 소개해 눈길을 끌 예정이다. 매회 뜨거운 화제를 모으는 ‘실시간 먹기 대결’에서는 집에서 삼겹살 구워먹기 대 삼겹살 집에 직접 가서 먹기가 흥미진진하게 펼쳐진다.
생방송 중 진행되는 대결들은 실시간 투표는 물론 공식 홈페이지(3idiots.interest.me), 길거리 사전 투표가 진행돼 우승팀을 맞춘 사람에게는 대형 김치냉장고, 명품 스팀청소기, 슈퍼스타K 4 콘서트 티켓, 인기 절정의 고급 파카 교환권 등 푸짐한 상품이 주어진다.
‘일요일N tvN- 세얼간이‘는 MC 전현무, 예능천재 이수근, 은지원, 김종민이 좌충우돌 대결을 벌이는 과정에서 웃음과 감동, 공감을 전하는 신개념 버라이어티. 편집도 NG도 없는 전례 없는 실시간 예능으로 게스트와의 게임 대결, 음식 먹기 대결 등 이색 코너로 뜨거운 관심 속에 방송 중이다. 생방송 도중 진행되는 이벤트에 참여하는 시청자에게는 풍성한 선물을 주는 등 깨알 같은 재미와 편안한 웃음으로 인기몰이하고 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한현정 기자 kiki2022@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