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 밤 방송 예정인 ‘겟 잇 뷰티’에서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솔로탈출을 꿈꾸는 베러걸스 50인을 스튜디오에 초대한 가운데 배우 이상엽이 대한민국 남자를 대변해 다양한 이야기를 펼칠 계획이다. 좀 더 아름다워 보일 수 있는 이미지 변신 메이크업 노하우는 물론, 에프터를 유도하는 소개팅 스킬, 자신의 연애 경험담 등을 전하며 다양하고 재미있는 정보로 무장한 것. 특히 이상엽은 메이크오버를 마친 베러걸스를 위해 달콤한 포옹을 선물하며 폭풍 부러움을 자아냈다.
‘겟 잇 뷰티’ 제작진이 사전에 설문조사를 한 결과 대다수의 남자들이 자칫 인상에 세 보일 수 있는 ‘과한 메이크업’을 꺼려한다고. 이에 우현증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출연해 날카로운 눈초리를 순하게, 도드라진 광대를 완화시키는 이른바 ‘남친을 부르는 이미지 체인지 업’ 노하우를 공개하며 눈길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또 여자들의 적인 ‘얼굴 붓기’를 완화시키면 훨씬 아름다워 보일 수 있다고 전하며 호박팩을 권했다. 호박의 성분이 혈액순환을 촉진하고 보습이 탁월해 1석 2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고.
뿐만 아니라 이 날 방송에서는 연애 칼럼니스트 임경선이 출연해 연애 스킬이 부족한 베러걸스를 위해 연애 특강에 나선다. 마음에 드는 상대방에게 고백 받아내기, 소개팅 때 대화를 이어나가는 방법, 상대방의 마음을 완벽히 사로잡는 방법 등 연애 솔루션에 대해 속 시원히 짚어줄 전망이다.
매주 수요일 밤 11시 방송되고 있는 온스타일 ‘겟 잇 뷰티’는 2010년 7월 첫방송을 시작한 이래, 대한민국 여성들을 위한 실용적인 뷰티 가이드를 제공하며 신뢰를 얻어 온 대한민국 최고의 리얼 뷰티쇼. MC 유진과 50인의 ‘베러걸스’가 함께 이야기를 나누며 ‘내 얼굴에 맞는 화장법’, ‘시즌과 트렌드에 맞는 뷰티 팁’ 등 20~30대 여성 시청자들이 스스로의 아름다움을 찾을 수 있는 다양한 뷰티 노하우들을 전하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한현정 기자 kiki2022@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