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9일 방송될 ‘K팝스타2’ 4회 분에는 엄격한 심사를 뚫고 ‘랭킹오디션’에 올라온 실력파 참가자들의 절대 물러날 수 없는 한판 승부가 펼쳐질 예정.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실력파 기대주들의 퍼포먼스 퍼레이드부터 순위 경쟁으로 인한 극도의 긴장감, 게다가 결과를 알 수 없는 충격적인 반전까지 예고되면서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센세이션의 주역, 악동뮤지션이 자작곡 제 2탄 공개한다. 자작곡 ‘다리꼬지마’로 연일 화제몰이를 했던 악동뮤지션이 신곡을 공개하는 것. 이찬혁, 이수현 남매로 이뤄진 악동뮤지션은 1라운드에서 뛰어난 작곡 능력과 매력적인 보컬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았던 상황. 악동뮤지션은 오디션 사상 최초로 무대영상 공개 하루 만에 조회수 130만을 돌파하는 가하면, 자작곡 음원 출시 하루 만에 전 음원 차트 ‘올킬’이라는 상상초월 기록을 세우며 천재남매의 진가를 드러냈던 바 있다.
악동뮤지션의 자작곡 2탄 소식을 들은 시청자들은 벌써부터 폭풍 기대감에 후끈한 반응을 보이고 있는 상황. 악동뮤지션이 이번에는 어떤 참신한 가사와 달콤한 멜로디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지, 또 어떤 새로운 역사를 쓸 수 있을지 관심을 모은다.
한편 결과를 전혀 예측할 수 없는 실력파 참가자들의 치열한 순위 경합은 9일 저녁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한현정 기자 kiki2022@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