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수의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유인나는 당초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3’(우결3) 차기 커플 후보로 내정된 상태였으나 지난 7일 드라마 ‘인현왕후의 남자’ 종방연 자리에서 지현우가 유인나를 향해 공개적으로 애정 고백을 하면서 애매한 상태에 놓였었다.
당시 유인나 측은 지현우의 공개 고백에 대해 노코멘트 입장을 취했으나 18일 오전 한 매체가 유인나, 지현우의 한밤 공원 데이트 사진을 공개하면서 새 국면을 맞게 됐다. 당시 유인나 측은 긍정도, 부정도 아닌 입장을 취했지만 데이트 현장이 포착됨에 따라 실제 연인 사이임을 부정하기 힘들게 됐다.
특히 단순히 두 사람이 함께 앵글 안에 포착된 게 아닌, 손을 잡고 어깨동무를 하는 등 자연스러운 스킨십이 고스란히 담겼기 때문에 누가 봐도 두 사람을 커플이라 생각할 수 밖에 없다.
‘우리 결혼했어요’는 가상 결혼 버라이어티물로 실제 이성친구가 있는 연예인의 경우 출연이 제한되고 있다. 때문에 이번에 공개된 데이트 현장 사진은 유인나의 프로그램 합류에 영향을 미칠 전망이다.
한편 지현우는 지난 7일 서울 영등포에서 열린 tvN 수목극 ‘인현왕후의 남자’ 종영 기념 팬미팅에서 유인나와 관계를 묻는 팬의 질문에 “유인나를 진심으로 좋아한다”고 말했다.
지현우는 “드라마를 좋아해주는 팬들 앞에서 고백하고 싶었다. 유인나를 좋아한다”고 밝혔고, 이에 유인나는 “왜 이런 얘기를 했는지 이 자리를 마친 후에 진지하게 이야기를 나눠봐야겠다”고 상황을 수습했지만 이후 이와 관련해 어떤 입장도 밝히지 않았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박세연 기자 psyon@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