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 0시에 공개된 원더걸스의 신보 ’원더 파티(Wonder Party)’의 수록곡들이 음악 차트 상위권에 오르며 인기를 과시하고 있는 것.
새앨범 ’Wonder Party’에는 ’R.E.A.L’, ’Like this’, ’Hey Boy’, ’Girl Friend’, ’Sorry’, ’The DJ Is Mine’ 등 원더걸스의 더욱 깊어진 음악과 뚜렷한 개성을 느낄 수 있는 6곡이 수록돼 있다. 특히 멤버 예은이 직접 작사, 작곡한 ’R.E.A.L’과 ’Girl Friend’를 통해서 섬세한 그녀의 감성을 엿볼 수 있다. 멤버 유빈은 ’Girl Friend’의 랩 메이킹은 물론 ’Hey Boy’로 작사가로 데뷔한다.
타이틀 곡 ’Like this’는 신나는 힙합으로 돌아온 원더걸스의 파워풀한 에너지가 살아있다. 지금까지의 원더걸스 음악과는 또 다른 매력이 살아있으며, 일렉트로닉 사운드의 힙합 비트를 결합시켜 만든 원더걸스만의 유쾌하고 즐거운 힙합을 감상 할 수 있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모두가 신나는 춤과 음악으로 하나되어 추는 군무가 백미다.
소속사인 JYP 엔터테인먼트는 "이번 미니앨범은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신나는 곡들로 채워져 있다"며 "여름보다 더 핫 한 즐거움과 엔돌핀을 선사한다"고 전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진향희 기자 happy@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