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운서 멘트]
안녕하세요 MK스포츠 박샛별입니다.
놀라운 소식입니다.
'블루 드래곤' 이청용이 소속팀 볼턴과 재계약을 완료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5월 30일 MK스포츠가 전하는 '일일핫토픽키워드5'
지금부터 만나보시죠.
[리포트]
■ 이청용 연장계약
영국 볼턴의 지역지 '볼턴 뉴스'는 한국시각으로 30일 "이청용이 발목 골절상을 당한 지난해 여름, 볼턴과 2015년까지 계약을 연장했다"고 보도했습니다. 이청용의 재계약 소식은‘ 필 가츠사이드 볼턴 구단주의 트위터에 의해 공개되기도 했는데요.
가츠사이드 구단주는 이청용에 대해 궁금해한 트위터리안의 질문에 "이청용은 2015년까지 계약돼 있다. 이미 1년 전에 사인했다"는 답을 남겼습니다.
■ 아이유 졸업사진
가수 아이유의 과거 졸업사진이 화제입니다. 지난 29일 방송된 SBS ‘강심장’에서 슈퍼주니어 이특이 아이유 졸업사진을 공개해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 시켰는데요. 이날 붐은 볼살이 통통했던 아이유의 초등학교 졸업사진을 가리키며 “누구?”라고 말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습니다.
■ 이효리 인세 기부
가수 이효리가 동물보호단체 카라에 자신의 에세이 인세 수익금 전액을 기부합니다. 이효리의 에세이 출판을 담당하는 ‘북하우스’ 측은 30일 “이효리가 인세 수익금 전액을 카라에 기부하기로 하고 출판 작업에 들어갔다”며 최근 ‘힐링캠프’에서 보여줬던 그 이상의 스토리를 책에 담아낼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 한지민 친언니
배우 한지민의 친언니 사진에 팬들의 관심이 집중됐습니다. 온라인상에 화제가 된 한지민의 친언니 사진은 지난 2009년 패션잡지 엘르코리아의 캠페인 당시 자매가 함께 촬영한 것입니다.
사진 속 한지민과 친언니는 투명한 피부와 또렷한 이목구비로 빼어난 미모를 과시했습니다.
■ 고현정 해명
배우 고현정이 자신을 둘러싼 오해와 편견에 대해 해명했습니다. 지난 29일 서울 압구정 CGV에서 열린 영화 ‘미쓰GO’ 제작보고회에 참석한 고현정은 “작품을 까다롭게 고르기로 알려져 있다”는 오해를 적극 해명했는데요. 고현정은 “작품을 그렇게 까다롭게 고르지 않는다. 시나리오가 많이 들어오지 않는다”라는 해명을 전했습니다.
오늘 전국 곳곳에 소나기와 벼락 우박까지 내린다고 하는데요 무더웠던 날씨도 잠시 주춤하겠습니다.
외출하실 때 튼튼한 우산 꼭 챙기시구요 지금까지 MK스포츠 ‘핫토픽 키워드 5’였습니다.
관련키워드= 고현정 해명 / 한지민 친언니 / 이효리 인세 기부 / 아이유 졸업사진 / 이청용 연장계약
[매경닷컴 MK스포츠] 편집=천정환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