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운서 멘트]
안녕하세요. MK스포츠 박샛별입니다.
추신수가 메이저리그 최고 투수로부터 시즌 3호 홈런을 터뜨렸습니다.
5월 25일, MK스포츠가 전하는 일일 ‘핫토픽키워드 5’
지금부터 만나보시죠.
[리포트]
■ 추신수 벌랜더
미국 프로야구 클리블랜드의 추신수는 디트로이트와 홈경기에서 1번타자 우익수로 선발 출전해 1회 초 3호 홈런을 쏘아올렸습니다.
추신수의 이번 3호 홈런은 지난해 아메리칸리그 사이영상과 최우수선수상을 석권한 저스틴 벌랜더로부터 뽑아 낸 146m짜리 초대형 아치라 더욱 의미가 깊었습니다.
■ 원더걸스 티저
다음달 3일 신곡을 발표하고 컴백하는 원더걸스가 24일 예은과 소희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습니다.
예은과 소희의 감각적인 컬러 메이크업과 헤어스타일이 시선을 사로잡는군요.
■ 옥탑방 왕세자 결말
지난밤 종영한 SBS ‘옥탑방 왕세자’가 훈훈한 결말로 시청자들을 미소 짓게 했습니다.
이날 ‘이각’ 박유천은 과거로 돌아가 ‘세자빈 살인사건’의 전말을 알게 됐고, ‘박하’ 한지민과 현생에서 재회하는 감동의 결말로 모두를 뭉클하게 했습니다.
■ 고현정 민낯
최근 고현정의 민낯이 담긴 영화 ‘미쓰GO’의 스틸사진이 공개돼 팬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올백으로 이마를 당당하게 드러낸 고현정은 피부미인이라는 명성에 걸맞은 티 없이 깨끗한 얼굴로 수수한 아름다움을 뽐냈습니다.
■ 임시완 핑크양말
‘해를 품은 달’ ‘적도의 남자’ ‘스탠바이’에 연이어 출연하며 인기 몰이 중인 배우 임시완의 핑크양말이 화제입니다.
임시완이 23일 트위터에 올린 사진을 보면 회색 평범한 옷차림에 줄무늬 핑크양말이 친근함을
자아내네요.
연휴에 나들이 다녀오실 분들이 많을 텐데요. 즐거운 주말 되시고 저희는 다음 주에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지금까지 MK스포츠 ‘핫토픽키워드 5’였습니다.
관련키워드= 추신수 벌랜더 / 원더걸스 티저 / 옥탑방 왕세자 결말 / 고현정 민낯 / 임시완 핑크양말
[매경닷컴 MK스포츠] 편집=천정환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